고객지원

고객의 행복한 경험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자주하는 질문

공지사항 테스트 검색

전체6 현재 페이지1/1

번호
구분
제목
  • 6
    기타
    근무시간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근무시간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7시 30분까지 이며,

   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.

    토요일,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  • 5
    기타
    채용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?

    홈페이지 고객지원 > 온라인문의 주시거나, 경영지원실 인사담당자에게 e-mail(retech03@retech.kr) 이나 전화(044-715-7201)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• 4
    A/S
    부품구매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/S대표번호 1661-0949로 A/S접수하여 부품구매하시면 됩니다.

    (구매하는 부품 사진이 있으면 신속히 구매 가능합니다.)

  • 3
    A/S
    A/S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세종서비스센터 :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명학산단남로 62 리텍㈜

    하남서비스센터 : 경기도 하남시 신장로 77번길 200 리텍㈜

  • 2
    A/S
    A/S 신청은 어떤 절차로 하나요?

    A/S접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    첫번째. 내방접수

    두번째. A/S대표번호 1661-0949 A/S접수를 하시면 해당지역 전문 매니저님과 방문일자 조율하여 진행됩니다.

  • 1
    제품
    제품 견적 및 구매문의를 하고싶습니다.

    홈페이지 고객지원 > 온라인문의 주시거나, 영업관리팀으로 전화(044-715-7201, 안내멘트1번) 주시면 접수 후에 지역 담당자분께서 연락드리겠습니다.